사용자 삽입 이미지


방화벽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ZoneAlarm에서 자사의 스파이웨어 방지프로그램인 ZoneAlarm Anti-Spyware를 하루동안 무료로 배포한다고 합니다.

최근 몇몇 국산 스파이웨어 방지프로그램이 존재하지도 않는 스파이웨어를 존재한다고 사용자에게 겁을 주어서 유료결제를 하도록 유도하는 등 물의를 일으켜 문제가 되었는데 믿을 수 있는 제작사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한번 이용해 볼 만 할것 같습니다.

다만 외산 프로그램이여서 국내에서 제작된 스파이웨어에 대해서는 검출율이 낮을 것 같아 염려스럽지만 외국 사이트나 P2P등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충분히 도움이 될만한 프로그램 같습니다.

다운로드를 하려면

http://download.zonealarm.com/bin/free/sum/index.html 로 방문하여 이름과 e-mail주소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하면 접속할 수 있는 비밀번호가 있는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.

이 암호와 email주소를 가지고http://www.zonealarm.com/store/content/promotions/sum/sum_promo.jsp?menu=1 에 로그인하면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가 담겨있는 메일이 발송됩니다.

이 링크를 클릭하면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태평양표준시로 11.14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니까... 우리나라 시간으로 하면 15일 오전 10시까지 인가요? 아마 그럴것 같네요.